2021- 2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추가 입사생 모집
- 작성자 이근원
- 작성일 2021-10-14
- 조회수 9813
2021- 2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추가 입사생 모집 |
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추가 입사생을 모집하오니,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.
1. 모집대상: 2021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재학생
2. 거주기간: 2021.10. 27.(수) ~ 2021. 12. 22.(수)
* 학생생활관내의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상황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3.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
내 용 | 일 정 | 비 고 |
입사신청 | 2021. 10. 15.(금) 11:00 ~ 10. 18.(월) 23:59 | |
합격자발표 | 2021. 10. 21.(목) 11:00 |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|
생활관비 납부 | 2021. 10. 21.(목) 11:00 ~ 10. 22.(금) 23:59 | |
입사일 | 2021. 10. 27.(수) ~ 10. 30.(토) | 09:00~17:00 (12:00~13:00 입사 업무 중단) |
퇴사일 | 2021. 12. 19(일) ~ 12. 22(수) | 09:00~17:00 (12:00~13:00 퇴사 업무 중단) |
선발제한 | ⋅서울 거주자 (장애인 제외) ⋅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, 전염성 질환자 ⋅2021-2학기 휴학예정자, ⋅2021학년도 학생생활관 퇴사처분을 받은 자 ⋅2021-1학기 및 2021 - 하계 벌점 10점 이상인 자 ⋅직전 학기 학사경고 자 |
4. 신청방법 :“샘물” 시스템에서 신청
5. 선발기준
〇 선발 가산점: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로 접종확인서 제출 한자 (5점의 가산점 부여)
(입사신청 후 kwlee@smu.ac.kr또는 (팩스)02-781-7909로 관련 서류 제출 후 확인요망)
제출기한: 2021.10.18.(월) 10:00 까지 – 기한 내 미제출자는 인정 안함.
※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
- 얀센: 1회접종
- 모더나, 화이자: 2회접종
※ 추가모집의 사회적배려대상자는 생활관비 감면 없음.
〇 재학생: 직전학기 평균학점+통학거리(네이버지도 기준)의 합산 점수 순, 동점시 거리우선
1) 성적 점수 환산: 직전 학기 학점 X 10
2) 거리 점수 환산표:
거리 기준(KM) | 환산점수 |
다리로 연결되지 않은 섬 | 45 |
400 ~ 450 | 44 |
350 ~ 399 | 43 |
300 ~ 349 | 42 |
250 ~ 299 | 41 |
200 ~ 249 | 40 |
150 ~ 199 | 39 |
100 ~ 149 | 38 |
0 ~ 99 | 37 |
〇 입사제한 : 아래에 해당하는 입사제한대상자는 선발에서 제외
※ 입사 제한 대상자: 휴학생, 전염성질환자, 직전학기 벌점 10점 이상인 자,
퇴사 처분자 및 이에 준하는 징계를 받은 자, 학사경고자
6. 모집계획 (단위 : 명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합 계 | |
재학생 | 남 | 3 | 9 | 27 | 39 |
여 | 3 | 0 | 12 | 15 | |
합 계 | 12 | 9 | 39 | 54 |
*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하여 6, 8, 10인실도 4인실로 운영됩니다.
* 예비 선발을 남녀 각 5명씩 선발하여 결원 발생시 선발
7. 생활관비
가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우리은행 | 273-921542-18-420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나. 납부금액 (단위 : 원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47,500 | 301,000 | 252,000 | |
보증금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퇴사 시 환불 |
총납부액 | 367,500 | 321,000 | 272,000 |
8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생활관비는 2021. 10. 26.(화) 17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
중도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9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
- (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검사일이 2021. 09. 01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
〇 코로나 검사 결과 확인
-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코로나19 PCR 검진을 실시하여 음성 판정후 입사 가능하며, 양성 또는 미 검진(입사시 음성 판정 제시) 및
미 제시시 입사를 불허함. 검사일이 2021. 10. 23.(토) 이후문자 메시지만 인정
* 코로나19 예방 백신접종자도 PCR 검진을 받아야 함.
10. 기타유의사항
〇 생활관 지하1층 ‘공용조리실’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개인침구류 준비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 안내 사항 숙지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열람실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기에만 개방합니다.
〇 체력단련실은 코로나_19 종료시까지 이용 중지합니다.
〇 공동조리실 운영시간: 07:00 ~22:00
〇 컴퓨터실 운영시간: 07:00 ~23:50
11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2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☏ 02)781-7901~3
2021. 10.
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